이런저런리뷰

경주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ATV 재미있어요

나미옥이야 2017. 12. 10. 12:22

경주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한군데 드릴께요. 전 다녀온지 좀 되기는 했는데요, 겨울에도 할 거에요. 다이나믹한 코스 ATV 재미있어요.

 

 

경주하면 그냥 단순히 유적지만 보는 것 같지만 이런 다이나믹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요. 이번에 경주에 갔다가 정말 재미있게 타고온 것, 바로 ATV에요. 경주 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이거 정말 재미있어요.

 

 

 

경주에 ATV타는 곳이 많이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찾은 곳은 보불 ATV라는 곳이에요. 경주 보불로 즉 보문단지 근처에 있어요. 보통 30~40분정도 타니까요 1시간 데이트코스로 완전 좋아요. 특히나 이런 액티비티 좋아한다면야 너무 좋죠.

 

여기는 특히 그냥 길을 달리는 것이 아니라 바로 옆으로 작은 강이 있어서 오프로드 달리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완전 신나게 놀고 왔어요.

 

 

 

ATV라는 것이 보통 해외여행가면 많이 보거든요. 사이판에 가니까 저걸 타고 산 꼭대기까지 올라가고 그러더라고요. 경주에 이런 ATV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ATV는 완전초보라도 누구나 탈 수 있어요. 바퀴가 4개여서 넘어질 염려도 없고요, 기어 자체가 없어요. 그래서 그냥 버튼만 누르면 바로 갈 수 있어요. 브레이크와 액셀만 있는거죠. 마치 오토 차량같이 말이에요. 사장님이 처음에는 가이드 해주시거든요.

 

 

 

아무데나 막 가는 것이 아니라 일정 코스가 따로 있어요. 물건너도 울퉁불퉁 돌길도 가고, 그 코스대로 몇바퀴씩 도는 거에요. 첫바퀴만 사장님이 안내해주고 그 다음에는 자유시간이에요. 정말 오프로드 달리는 재미, 물건너는 재미. 이게 진짜 액티비티죠.

 

 

 

경주라는 곳이 시내도 이쁘지만 이렇게 외곽도 참 이쁘더라고요. 특히 보문단지 주변에는 물도 많고 산도 많고. 이런 곳에서 진정한 오프로드 달리는거죠. 경주 데이트코스 추천, ATV 한번 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