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차량용 수납용품 추천 5단 멀티 컵홀더 유용해요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생활하면서 자동차를 구입한 이후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행을 떠난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국내여행할때면 늘 차로 움직이게 되는데요, 그럴때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이 있었죠. 바로 차량용 수납용품, 그 중에서도 컵홀더.
이번에 자동차용품으로 차량용 수납용품 추천 많이들 하시는 5단 멀티 컵홀더 하나 구매했어요. 그냥 단순한 컵홀더가 아니라 변신 컵홀더에요.
이게 변신을 한다구요, 그냥 텀블러처럼 생겼지만 이 홀더가 자그마치 5단 멀티 컵홀더케이스에요. 자랑스러운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이구요. 자동차용품 중 아이디어 상품인거죠. 마치 접었던 날개가 펼쳐지듯이 컵홀더가 좌우로 열리면서 이렇게 수납공간이 짠~하고 생겨나는 자동차 아이디어용품이에요.
1단부터 5단까지 이 구멍의 사이즈에 맞는 음료수병이나 컵같은 것을 모두 적재할 수 있는 다용도 홀더이자 컵홀더에요. 이런 수납용품 너무 좋아요. 안그래도 좁은 차 속에 이렇게 공간활용을 해줄 수 있는 자동차용품이 나와주면 운전자로서는 땡큐죠.
실제 제 차 (GM 스파크)에 한번 장착해볼께요.
제 차는 앞쪽에 이렇게 컵을 둘 수 있는 수납공간이 2개가 있어요. 그리고 뒷좌석을 위해서는 1개가 있구요. 이러다보니 앞쪽에는 텀블러 하나 놓고 생수병 하나 놓으면 끝. 더이상 놓을 곳이 없어요. 하지만 이 아이디어용품, 5단 멀티 컵홀더케이스 참 기특한 놈이더라구요.
우선, 이렇게 스마트폰을 적치할 수도 있어요. 저같은 경우 스마트폰으로 네비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거치대가 없어서 앞좌석에 던져놓고 목소리만 듣곤 했는데요, 이 컵홀더에 거치대가 있으니 저렇게 딱 걸쳐놓으면 완전 좋죠. 그리고 선글라스나 볼펜등도 끼워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이 놈을 영입한 바로 그 이유! 이렇게 컵홀더가 변신을 하면서 4개까지 올려놓을 수 있다는 거죠. 홀더의 구멍크기가 조금씩 달라서 거기에 맞는 음료수 병이나 컵을 꽂아주기만하면 되요.
무게중심이 흐트러지지 않을까하고 처음에는 좀 걱정도 했지만 꽂아넣고 이것저것 올려도 전혀 까딱없네요.
물병이라 텀블러, 종이컵을 꽂고도 하나가 비었어요. 와우, 저기다가는 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하는 커피를 넣어도 좋을 것 같구요. 저렇게 꽂아도 흔들림없이 안전하더라구요. 행여나 공간이 남거나 여유가 있을까봐 동봉된 스폰지나 그 여백을 채워주는 장치가 있어서 전혀 걱정 없어요.
원래는 앞좌석에만 설치를 할려고 했는데요, 이 컵홀더를 뒤로 옮기니까 또 더 근사한거에요. 아무래도 앞좌석에 하나, 뒷좌석에 하나 이렇게 둬야겠어요. 장거리여행을 할 때는 이것저것 많이 마시게 되잖아요. 그럴 때 이렇게 한꺼번에 꽂아 둘 수 있는 다용도홀더가 있으면 완전 좋죠.
이 컵홀더 맨 밑바닥 자세히 보면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이런 치밀함이. 이 공간 속에는 동전이나 악세사리 같은 것 넣어두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빈공한 하나없이 최대한 이용한 자동차 아이디어용품, 이런 컵홀더 완전 추천.
저처럼 여행을 다닐 때를 대비해서 혹은 출퇴근길에서 사용할 자동차용품 다용도 컵홀더 찾고 있다면 이 제품 상당히 좋아요. 견고하면서도 깔끔하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