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천연꿀 추천 네이처발
한창 추울 때는 따끈한 꿀차가 참 좋거든요. 하루에 한두잔씩은 요즘 꼭 마셔요. 천연꿀 하나 샀어요. 스페인 천연꿀 추천, 네이처발 제품이에요.
요즘 같은 때 더욱더 간절히 생각나는 꿀차. 따끈한 꿀차 한잔이면 몸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끼죠. 달콤하면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왕 꿀을 먹는거라면 좋은 꿀을 먹어야죠. 예전에 제가 캐나다 혹은 호주 꿀도 먹어봤는데요, 이번에 제가 먹어본 것은 스페인 꿀이에요. 바로 네이처발(Naturval)이라는 스페인 회사제품.
양봉 제품으로는 최고 품질을 자랑한다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위 제품은 천연꿀 밤꿀 이에요. 용량은 500g이에요. 가격은 15,800원이에요. 가격도 괜찮죠.
아주 잘 밀봉이 되어 있어 개봉을 했는데 아주 신선한 상태 그대로 였어요. 스페인 꿀 대표 브랜드 네이처발 제품으로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자연의 꿀 그대로죠.
네이처발 제품이 좋은 이유가 꿀 100%라는 것, 설탕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 건강꿀이고 자연꿀 그대로에요..
뜨거운 물과 함께 꿀차 한잔.
꿀을 여러가지 활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제게는 역시 꿀차가 최고인 것 같아요. 따뜻한 물에 적당량의 꿀을 넣고 마시는 꿀차. 더구나 이 제품 스페인 꿀 경우 설탕없이 건강한 꿀이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더 좋더라구요.
밤꿀의 색깔이 확인히 느껴지시죠. 적당량 덜어서는 따뜻한 물에 풀어주면 건강한 꿀차가 탄생하죠. 물에 참 잘 풀리더라구요.
요즘같은 환절기나 추운 겨울에는 이만한 차가 없죠. 다른 건강차도 많지만 천연꿀 100%로 만들어진 꿀차. 겨울에는 따뜻하게 또 여름에는 얼음을 조금 넣어서 시원하게 마셔도 좋죠.
더치커피에 설탕대신 꿀을 넣어도 좋아요. 아메리카노에 꿀을 넣어도 좋고요.
더구나 이 네이처발 스페인 꿀의 경우는 커피 향을 죽이지도 않으면서 단맛을 내줘서 좋아요.
적당량을 덜어서는 뜨거운물에 탄 더치커피에 꿀을 떨어뜨려주죠. 기호에 따라 한스푼 혹은 두스푼 정도 넣으면 좋을거에요. 전 한잔에 한스푼 정도 넣으니 딱 맞더라구요.
꿀차도 좋고 또 이렇게 식후에 더치커피 마실때 살짝 타서 먹어도 좋더라구요.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꿀이라 아주 단맛보다는 천연의 단맛이 나는 자연스러운 맛. 스페인 천연꿀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