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리뷰

포항 랍스터 가격 물회랑 같이 먹는 세트 끝내줘요

나미옥이야 2018. 4. 7. 16:11

실로 백만년만에 밖에서 랍스터 먹은 것 같아요. 랍스터는 식당에서 먹으면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엄두를 잘 못 내거든요. 이번에 누가 사준다고 해서 갔어요. 포항 랍스터 가격, 물회 가격 알려드릴께요.

 

 

여기는 물회랑 랍스터 잘한다는 아리랑 힐링 물회 포항 맛집이에요. 방송에도 나오고 영일대 해수욕장 부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여러가지 싱싱한 횟감들이 수족관마다 가득해요. 역시 전문횟집답게 수족관도 정말 깨끗해요.

 

 

 

저 멀리 포항제철이 보이는 영일대 앞 바다에요. 2층에서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이번에 가서 먹은 메뉴는 싱글물회 2인과 랍스터 500g해서 85,000원짜리 메뉴에요. 따로 시키면 좀 더 비싸거든요. 그래서 아예 이렇게 세트로 나와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우선 물회하고 매운탕 나왔어요. 여기 물회가 정말 유명하다고 해요. 싱글와이프 예능에 나왔던 물회라고 하네요.

 

 

 

전복이랑 멍게, 그리고 회가 들어간 물회인데요, 밥 한공기랑 소면도 나와요.

 

 

 

빨간 얼음 육수가 아주 인상적이에요. 나중에 저걸 넣어서 소면까지 넣고 비벼 먹으면 되거든요.

 

 

 

색감부터 식욕을 팍팍 자극해요. 새콤달콤하면서도 입에 착착 감기는 맛. 정말 맛있어요.

 

 

 

물회랑 세트로 시킨 랍스터. 1마리인데요, 500그램이에요. 물회랑 같이 먹기 좋아요. 랍스터 배불리 먹으러면 한정도 없죠. 이 정도면 충분해요.

 

 

 

살이 꽉 들어찬 아주 싱싱한 랍스터였어요. 쫄깃한 식감은 기본이고 랍스터 향이 참 좋았어요.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시원하고 담백한 매운탕이었어요. 칼칼한 맛보다는 시원한 맛이 더 좋더라고요. 포항 랍스터 가격, 물회 가격, 아리랑물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