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유여행으로 갈까 패키지 여행으로 갈까 하다가 결국 전 패키지 여행으로 선택했어요. 장단점이 좀 있기는 하지만 제게는 너무도 낯선 곳이어서 처음에는 패키지 여행을 하고 싶더라고요. 근데 한번 다녀오고나서는 담에는 꼭 자유여행으로 한번 더 가보려고요.

 

 

전 베트남 여행을 패키지로 다녀왔지만 출국전에 한국에서 와이파이 챙겨갔어요. 베트남 여행시 와이파이, 요즘은 역시 포켓와이파이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패키지여행이면 솔직히 스케줄을 짤 필요도 없고 차량도 다 제공이 되니까 길찾고 할 필요가 없죠. 그래도 와이파이는 챙겨가야겠더라고요. 참 잘했어요. 안 챙겨갔으면 여기가 어디가 어딘지도 잘 모르고 금방금방 검색해보고 싶어도 못하고, 또 차량으로 이동할 때 지루하기도 하고요.

 

베트남 여행시 와이파이, 포켓와이파이 꼭 챙겨가세요.

 

 

 

인터넷 사용하려면 휴대폰 데이터로밍이나 현지 유심칩도 있지만 포켓와이파이 장점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유심칩처럼 내 핸드폰에 따로 심카드 안 끼워도 되니까 한국에서 쓰던 것처럼 내 핸펀 쓸 수 있어 좋고, 거기다 나 말고 4~5명까지 24시간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하니 참 좋더라고요.

 

 

 

포켓와이파이는 위처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휴대용 모뎀이에요. 이거 한대 가져가면 주변 사람들 4~5명까지 무제한 24시간 와이파이 가능해요. 물론 일정 용량이상 사용하면 속도가 좀 줄기는 하지만 그래도 24시간 쓸 수 있으니 참 좋아요.

 

 

 

전 와이파이도시락이라는 포켓와이파이 업체 이용했어요. 인천, 대구, 김해 등 주요공항에 대여센터 있어요. 위는 인천공항 모습이에요. 당일가서는 거의 못한다고 봐야죠. 3~4일 전에 미리 미리 예약해야 되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고 당일날 공항에 가서 기계만 찾아서 가면 되요. 아래 그림 클릭하면 예약페이지로 바로 이동해요.

 

 

 

 

당일 공항에서 와이파이 기계 든 가방을 전달 받았죠. 충전기까지 다 주기때문에 참 편해요. 저 가방 하나만 들고 다니면 되거든요. 가방도 귀찮으면 기계만 빼서 따로 넣고 다녀도 되고요. 하루종일 써도 배터리가 다 소진되지는 않더라고요.

 

 

 

전 하노이로 갔는데요, 공항에 내리자마자 바로 와이파이 켜고 그때부터 인터넷을 했어요. 여행다니는 동안 지루하지도 않고, 이것저것 검색하면서 바로 바로 정보도 찾고 참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베트남 여행시 와이파이, 다른 어떤 것보다 전 포켓와이파이 추천드려요. 패키지 여행이든 자유여행이든 상관없이 꼭 한대 빌려가세요. 다음에 자유여행갈 때 전 또 빌려가려고요.

 

해외여행갈때
필수준비물품
포켓와이파이
클릭하세요◀

 

"위 글은 제품무상제공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