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 그리고 신선한 야채, 몇가지 정갈한 밑반찬. 고슬고슬한 밥! 한끼 식사로 아주 그만이죠. 대구에서 일본식 수제 돈까스 제대로 하는 집. 대구 안심 돈까스 맛집 나리노유메 다녀왔어요.

 

 

대구 혁신도시에 가면 비젼스퀘어라는 곳이 있어요. 복합상업쇼핑몰인데요, 여기에 맛집들 참 많거든요. 그 중에서도 돈까스라면 여기가 갑이죠. 일본식 수제 돈까스로 유명한 나리노유메에요.

 

 

 

여기 주차장도 대따 크거든요. 무료에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는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오면 1층에 바로 있어요. 돈까스 먹으러 비젼스퀘어 맛집 나리노유메 다녀왔죠. 일본 전통식 수제돈까스 전문 맛집이에요. 국내산 등심을 이용, 대구에서도 맛있는, 제대로 된 돈까스 하는 곳이거든요.

 

 

 

실내분위기 완전 짱이에요. 밝아서 일단 좋구요.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이지만 분위기는 왠지 유럽처럼 고풍스럽고 깔끔하다고 하나요, 커플이나 친구들끼리도 오지만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아이들이 또 돈까스 좋아하죠.

 

 

 

테이블이나 의자도 깔끔하지만 주방도 반오픈식이어서 청결하게 보여 좋더라고요.

 

 

나리노유메가 맛있는 이유가 있어요. 국내산 등심, 소스도 직접 만들고, 생고기로 와인 숙성 시킨다고 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오픈은 오전 11시이구요, 마감은 보통 10시반이나 11시쯤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 밥이 무한리필이에요. 여기서 양이 모자라서 나왔다는 소리는 절대 못해요. 밥은 무제한.

 

 

 

가장 기본인 나리노돈까스에요. 딱 정갈한 일본 전통식 돈까스 그대로에요.

 

 

 

튀김 옷 하나하나 보일 정도로 바삭바삭한 비주얼이 군침을 돌게 만들어요.

 

 

 

나올 때부터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져 나오거든요. 그래서 소스만 붓고는 바로 먹어도 되요.

 

 

 

돈가스의 경우 소스 없이 드시는 분도 있고 소스를 저처럼 다 부어서 먹는 경우도 있는데요, 따로 접시에 소스가 담겨져나오기때문에 취향에 따라 먹으면 되요.

 

 

소스가 제대로 입힌 바삭한 돈까스의 자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랑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소스를 입혀서도 먹고, 그냥도 먹어봤는데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튀김 상태 짱이에요.

 

 

 

 

바삭한 돈까스랑 고슬고슬 잘 지어진 밥, 환상의 궁합이죠.

 

 

 

돈까스랑 같이 나오는 우동.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도 좋구요. 쫄깃한 면발의 우동도 맛있어요.

 

 

 

일본 전통식 수제돈까스 제대로 맛볼 수 있는 대구 안심 맛집 나리노유메, 한끼 든든한 맛집으로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