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 곳 참 좋아요. 수성구 술집 추천, 구성도 좋고 세트메뉴 참 마음에 드네요. 여러가지 해산물들 다양하게 나오고 식재료도 싱싱하고.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한잔 했어요. 어떤 메뉴로 한잔할까 생각하다가 해산물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수성구에 있는 포장마차GO라는 곳에 갔어요.

 

 

 

포장마차고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해산물 조개요리 전문점인데요, 대구에도 몇군데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수성구에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실내 분위기가 상당히 독특해요. 은은한 조명아래 귀여운 캐릭터도 있으면서 뭔가 품격이 있어보이는 그런 공간이에요.

 

 

 

여기는 너무 인상적이어서 손님 없을 때 제가 그냥 찍어봤는데요, 다른 것보다 쿠션이 모두 황금색이에요. 정말 대접받는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는 그냥 심플코스로 주문했어요. 1인 25,000원이에요. 2인 5만원에 아래 음식들 모두 먹을 수 있어요. 이게 참 괜찮은 메뉴에요.

 

 

 

일단 가볍게 속을 달랠 수 있는 시래기국이 나와요. 거기에다가 순두부하고 돈까스샐러드 조금 나오고요. 허기 달랠 정도로 나와요.

 

 

 

허기 달랜 후에는 이내 바로 싱싱한 해산물들이 하나둘씩 나와요. 멍게와 굴이 나와요. 싱싱한 멍게와 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식당의 해산물이 싱싱한지 안한지는 굴하고 멍게만 봐도 알거든요. 빛깔도 좋고 진짜 싱싱해요. 바다에서 갓 건진 그런 비주얼과 향이에요. 해산물 완전 싱싱해요.

 

 

 

멍게와 굴 먹고 나면 이제 새우, 개불, 해삼, 소라, 전복 나와요. 그야말로 해산물 퍼레이드가 되는 거에요. 더구나 싱싱해서 너무 좋아요.

 

 

 

전복 빛깔 한번 보세요. 윤기가 좌르르. 식감도 탱글탱글한 것이 바다에서 바로 건져서 칼로 슥슥 잘라서 먹는 바로 그런 기분이에요. 대구 한복판에서 이런 싱싱한 해산물 먹을 수 있는 것도 참 좋아요.

 

 

 

이어서 전복구이도 나오고, 문어숙회도 나오고, 쭈꾸미 만두도 나와요. 오징어 무침도 나오고. 그야말로 산해진미가 다 나오는 것 같아요. 1인 25,000원에 이 정도 구성이면 가성비조 참 좋은 것 같아요.

 

 

 

이건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쭈꾸미 만두라는 것이에요. 만두 속에 정말 쭈꾸미가 들어 있어요. 향도 좋고 구수한 것이 아주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회가 나와요. 연어와 광어회, 거기다가 소라숙회도 나오고요. 여기까지가 심플코스인데요, 말이 심플코스지 아주 다양한 해산물이 나와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코스요리에요.

 

 

 

연어의 식감은 말할 필요가 없어요. 입에 넣자마자 그야말로 살살 녹아요. 향도 좋고. 회도 정말 싱싱하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해산물 신선도가 최고에요.

 

 

 

이건 서비스로 받은 커피에요. 커피는 안 바쁠 때는 이렇게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손님이 너무 많으면 못 주신다고. 이거 일일이 내려서 주는 커피라 일손이 바쁠 때는 힘들다고 하시더라고요.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별로 없어서 커피까지 얻어 마셨어요. 수성구 술집 추천, 메뉴 좋고 해산물 싱싱하고, 여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