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전할 때 하나보다는 두개가 나을 때가 많죠. SKROSS 듀얼어댑터, 차량용충전기 후기에요.

 

 

요즘 개인들이 기본적으로 휴대기기를 2~3개씩은 가지고 다니시는 것 같아요. 저도 스마트폰, 태블릿에다가 카메라만해도 2가지를 가지고 다니거든요.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두개를 동시에 충전해야할 때도 오는데요, 그럴때 아주 유용한 녀석, 바로 이 놈이에요

 

 

 

SKROSS에서 나오는 차량용충전기 듀얼어댑터에요. 크기도 작으면서도 2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참 유용한 녀석이에요. 뒤에 면제검사필은 혹시나 모를 불량으로 인한 반품이 있을때 사용해야하니 뜯어내지 말라고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미드젯 USB 어댑터, 요렇게 충전할 수 있는 구멍이 2개에요. 한개보다는 2개가 있으니 저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동시에 혹은 저랑 와이프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 때 딱 좋더라구요.

 

 

 

스위스 프리미엄제품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비록 작은 어댑터이기는 하지만 디자인도 깔금하고 고급스러우면 더 좋잖아요. 받자마자 곧장 차로 달려가서 옛날 것 떼어버리고 이 놈을 끼워넣었죠

 

 

 

차를 구입하고 나면 차량용충전기 반드시 구입하잖아요. 저도 바로 구입을 했는데, 첫번째 녀석은 사자마자 고장이 나버렸구요, 위 빨간색은 1개밖에 안되니까 되게 아쉬울 때가 많았어요. 친구가 옆에 있을 때 동시에 충전할 상황이면 참 난감하죠. 그럴 때 바로 이 듀얼어댑터가 짱이에요.

 

 

이렇게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니까요, 외출이나 여행할때 아주 아주 유용해요. 아무래도 장거리로 떠나게 되면 밧데리 충전에 민감하게 되잖아요. 달리는 차속에서 넉넉하게 충전할 수 있으니 좋죠.

 

이삿짐센터로부터
직접견적을받아서
비교해보는사이트
여기클릭하세요◀

 

 

 

예전에 쓰던 녀석을 오늘부로 빠이빠이하구요, 새롭게 받은 SKROSS 듀얼어댑터로 바꾸었죠. 2개를 끼워넣는 저 넉넉함. 첨부터 이 녀석으로 살걸 그랬어요.

 

 

SKROSS제품들이 참 좋아요. 국제규격도 준수하고 독일 TUV승인도 받고해서 안전할 뿐더러 2년동안 제품 자체 하자가 있으면 교환해준다고도 해요. 이 정도면 차량용충전기 제품으로는 거의 완벽하다고 봐야죠.

 

 

시동을 걸고 전기가 들어오면 듀얼어댑터에도 빨갛게 불이 들어와서 인식하기도 참 편하더라구요. 이 놈이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안하는지 저 불이 켜지니까 쉽게 간파할 수도 있고 말이죠.

 

 

 

하나보다는 둘이 낫다는 것이 비단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건 아니죠. 바로 차량용충전기 제품에도 해당된다고 생각해요. 2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니 옆자리에 누가 타도 마음이 놓여요. 이제부터 저도 듀얼USB어댑터로 마음 푹 놓고 충전 쭉 할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