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가 분위기 좋다라고 하면 어떤 것이 연상이 되나요, 화려함? 독특함? 전 단순하면서도 탁 트인 곳, 거기다가 이쁜 색감이 있다면 참 분위기가 좋다라고 느껴지더라고요. 대구 달서구 카페, 진천역 분위기 좋은 커피숍, 드림하우스 다녀왔어요.

 

 

드림하우스 커피가 체인점 같기도 하구요. 전 처음 들어봤는데요. 지나가다가 필이 팍 꽂혀서 찾았어요.

 

 

 

전체 건물이 거의 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 볼 때도 시원시원한 느낌. 한번 들어가보고 싶은 충동이 마구 생기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진천역 미즈맘병원 바로 뒤에 있어요. 여기 TV에도 나온 장여사의 나뭇잎손만두가 있는 곳이죠.  만두 먹고 커피 한잔 마시러 오면 딱 좋겠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하구요, 마치는 시간은 11시네요. 커피하고 간단한 빵종류도 있으니까요 브런치 먹으러 오기도 좋은 것 같구요.

 

 

 

1층에서 길 대각선 반대편으로 DVD 가게 옆으로 장여사 만두집이 보이네요.

 

 


 

1층의 반대쪽인데요, 통유리로 만들어져서 골목 풍경이 그대로 다 보여요. 옆으로 주차장도 있더라고요. 주차장 있는 카페, 넘 좋죠.

 

 

 

드림하우스 커피 메뉴 및 가격이에요. 아메리카노 3천원. 가격도 참 저렴해요.

 

 

 

라떼종류하고 에이드종류도 있구요. 에이드는 4,500원정도 하네요.

 

 

 

그리고 스무디, 스무디는 좀 비싸기는 하네요. 5,500원이에요.

 

 

 

 

음료 외에도 크로와상이나 허니브레드같은 빵종류가 몇가지 있더라고요. 커피하고 참 잘 어울리죠.

 

 

 

드림하우스는 1층보다는 2층 추천드려요. 전망이 더 좋고, 의자배치나 공간이 더 멋져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그런 느낌이라고 할까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구요. 특히 비오는 날 정말 한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분위기 넘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카라멜 마끼아또하고 햄치즈크로와상. 달달함과 고소함 만났죠.

 

 

 

휘핑크림 듬뿍 얹어서 먹었어요. 다이어트 때문에 되도록 크림은 안 먹으려고 하지만 가끔씩은 괜찮죠.

 

 

 

이건 햄치즈크로와상인데요, 그냥 크로와상보다 더 촉촉하고 고소해요. 커피하고 역시 넘 잘 어울려요.

 

 

 

여기 2층 통유리 넘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의자도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하고. 전체적인 분위기 넘 좋아서 가끔씩 기분전환 하러 와야겠어요. 대구 달서구 카페 추천 드림하우스커피, 맘에 들어요.

댓글